태권트롯 나태주 프랭크 버거 전속모델 발탁
상태바
태권트롯 나태주 프랭크 버거 전속모델 발탁
  • 허남수
  • 승인 2021.02.08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태주

수제 햄버거 창업 브랜드로 유명한 프랭크버거는 2021년 200호점 달성이라는 목표로 신도약을 위해 태권트롯 나태주를 전속모델로 발탁 했다고 밝혔다.

프랭크버거 관계자는 “태권트롯이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나태주의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가 프랭크버거의 신도약을 위한 목표와 잘 맞는다고 판단하여 발탁하게 되었고 현재 3월초 CF광고 방영을 위해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촬영중에 있다”라고 밝혔다.

3월초 프랭크버거로 돌아올 태권트롯 나태주의 행보가 팬들에게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프랭크 버거에서는 많은 이벤트와 나태주 관련 동영상등을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한편 미국 3대 버거를 벤치마킹하여 미국 정통 햄버거의 맛을 살린 프랭크버거는 수제버거의 장점을 살리고 3900원이라는 낮은가격으로 프랜차이즈 버거브랜드들과 가격경쟁에서도 경쟁력을 확보했다.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본사 물류센터에서 순소고기 100% 패티를 직접 생산하여 유통마진을 없앴다.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라면 프랭크버거와 같은 사업아이템으로 코로나19에도 실패없는 창업 아이템을 선택해야 한다. 외식업계 창업을 희망하는 소비자라면 프랭크버거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2월에도 의왕포일점, 부산연남점, 하남미사점이 오픈될 예정이며, 프랭크버거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