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카도스시, 설 맞이 특별 이벤트 "다가오는 설날엔 미카도스시와 함께" 진행
상태바
미카도스시, 설 맞이 특별 이벤트 "다가오는 설날엔 미카도스시와 함께"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1.02.10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밥 전문 브랜드 미카도스시가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설연휴 기간 '설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사기간 미카도스시를 방문해 '미카도스시, 초밥맛집, 설날' 해시태그를 포함한 초밥사진, 접시 탑 사진, 매장 내 인물 인증샷 등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미카도스시 관계자는 "설날 연휴 기간에 전국에 있는 미카도스시를 찾아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함을 전달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설 연휴를 하루 앞둔 11일과 설 당일인 12일은 영업을 하지 않는 곳이 많아 확인해야 한다.

서울지역 점포 중 상암 월드컵점은 정상영업하고 까치산역점·종로점·오목교점·합정역점·금천롯데캐슬점은 설 전날과 당일인 11~12일 이틀 동안 휴점한다. 교대점·양재역점은 연휴기간 휴점한다. 홍대점은 임시 휴업 중이다.

경기지역 점포 중 안양 범계점·분당 정자점·용인 보정점은 정상영업하고 시흥 배곧점은 설날 당일인 12일만 휴점한다. 성남 위례점·시흥 은계점·철산역점·광명 하안점·광명아브뉴프랑점·동탄카림애비뉴점·미사강변점·안산 중앙점·역곡역점은 11일~12일 이틀 동안 휴점한다. 광주 경안점, 광주 탄벌점은 연휴기간 휴점한다.

인천지역 점포 중 송도점은 설날 당일인 12일만 휴점하고 논현점·서창점·영종도하늘도시점은 11일~12일 이틀 동안 휴점한다. 청리점은 임시 휴업 중이다.

이 외 미카도스시 가맹점 휴무 안내는 미카도스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건강한 먹거리를 추구하는 초밥 전문 브랜드인 미카도스시는 품질 좋은 초밥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여 고객만족도를 높여 가심비 좋은 초밥집으로 인정받고 있다.

회전초밥 전문기업 올바른에프앤비의 미카도스시는 지난 2019년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진행했던 '이익공유(상생협력)형 프랜차이즈'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에서 추진했던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 선정됐으며, 2020년에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가맹본부와 가맹점간 상생을 통한 건전한 프랜차이즈산업 생태계 구축을 목적으로 진행하는 '2020년 상생협력 프랜차이즈' 지원사업에 선정됐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