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 수원점’, 템퍼 매트리스 2월 설연휴 맞이 프로모션
상태바
동탄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 수원점’, 템퍼 매트리스 2월 설연휴 맞이 프로모션
  • 민강인
  • 승인 2021.02.1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동탄·봉담·오산·안산·평택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이 2021년 새로운 연휴를 맞이하여 템퍼 침대, 수입 매트리스 등 가구 할인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코로나19의 지속적인 확산으로 인한 집안 생활이 장기화 되고 있어 심적으로 힘든 고객들에게 심리적으로 편안을 주고자 비바블어게인에서는 2월 설날 맞이하여 매장을 방문한 구매 고객에게 사은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설날맞이 2월 이벤트는 미국 이스트맨하우스 매트리스 및 영국 슬럼버랜드 매트리스 브랜드를 대상으로 매장에 비치된 제품을 최대 3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행사 내용은 비치된 매트리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원단의 매트리스 커버와 새로 입고된 메모리폼 베게 및 바디필로우를 가구 구매 고객 전부에게 선물하는 사은행사이다.
 
비바블어게인은 고급 영국 브랜드 슬럼버랜드와 고급 침대를 기준으로 가구들을 취급하며 다양한 종류의 프리미엄 매트리스가 매장에 준비되어 있다. 템퍼패딕, 씰리, 베드보스, 155년 전통을 자랑하며 두께감으로 포근함을 주어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는 브랜드인 이스트맨하우스 매트리스를 동시에 체험해 볼 수 있는 매장이다.
 
비바블어게인 관계자는 “국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유명한 호텔에 입고되어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의 호텔 매트리스를 지니고 있다. 제품 결정에 고민하는 구매자를 위한 침대 전문 상담직원이 매장에 항시 대기하여 1:1 맞춤 상담을 통한 컨설팅을 진행 중이다. 구매자들의 숙면 자세를 위한 침대 매트리스를 고를 수 있도록 집중하고 있다”고 전했다.
 
1:1 맞춤 상담을 통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며 다른 제품들과 비교, 선택할 수 있다. 매장 1층에는 이지클린 패브릭 소파, 이태리 가죽 소파 맞춤제작 전문 국내 브랜드인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도 입점해 있어 2021년 이사를 앞두고 있는 입주 예정자들의 관심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태리에서 직수입한 가죽소파 및 고급 세라믹 식탁 등을 함께 구매하시는 고객에게는 최저가의 가격을 제시하며 인테리어에 필요한 가구들을 공정하고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비바블어게인 측에서는 SS, Q, K 기존 사이지의 매트리스 사이즈들도 물론 선택이 가능하지만 고객의 원하는 주거환경에 따라 슬럼버랜드 매트리스에 한해서는 국내에서 접하기 힘든 특대형 사이즈로도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비바블어게인 관계자는 “이스트맨하우스는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주어 더욱 편한 수면 활동을 진행할 수 있게 해주는 미국 매트리스 브랜드이다.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