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뷰티 방송에서 소개된 보나메두사 ‘립 웨이브 딜리트 3종’
상태바
대만 뷰티 방송에서 소개된 보나메두사 ‘립 웨이브 딜리트 3종’
  • 박홍규
  • 승인 2021.02.15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대만 뷰티 TV프로그램 'HOT STUFF (小資女夯什麼 )’에서 보나메두사의 ‘립 웨이브 딜리트 3종’ 이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대만 유명 뷰티 방송 MC인 왕쓰자(王思佳)와 쉬샤오커(徐小可)가 “립 웨이브 딜리트는 일명 입술 주름 지우개로 불리며 건조한 사막 입술을 구해줄 뿐 아니라 세가지 컬러를 그날의 기분과 메이크업에 맞춰 선택해 바를 수 있어 여자라면 무조건 가져야 하는 필수템!" 이라며 극찬했다. 이어 ‘립 웨이브 딜리트’는 한국 연예인들의 애정템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로얄젤리추출물, 프로폴리스추출물, 하드롤라이즈드실크등 각종 풍부한 천연성분들을 함유하여 보습, 영양 공급은 물론 꾸준히 사용 시 입술 주름과 입술 볼륨이 개선된다고 소개했다. 

보나메두사 립 웨이브 딜리트는 입술 주름개선과 볼륨에 특화된 제품으로, 밤에 듬뿍 바르고 자면 효과적인 투명 컬러, 생기 있고 자연스러운 레드 컬러, 세련된 말린 장미 컬러 세 가지가 있다. 대만에서는 특히 앵두 같은 입술을 만들어 주는 소프트 레드 컬러가 가장 인기를 끌고 있다며, MC와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발라보고 입술이 즉각 탱탱해지는 입체 효과를 보여주었다.

저자극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보나메두사는 대만 자사 쇼핑몰과 동남아 최대 온라인 플랫폼 쇼피에 진출하여 대만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K-뷰티 브랜드 중 하나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방송에서 소개된 ‘립 웨이브 딜리트’의 자세한 사항은 보나메두사 쇼핑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