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라이프사이언스, 국내산 고함량 L아르기닌 함유된 '마이뉴트리션 아르기닌 파우더' 출시
상태바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국내산 고함량 L아르기닌 함유된 '마이뉴트리션 아르기닌 파우더' 출시
  • 박홍규
  • 승인 2021.02.19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국내산 아르기닌으로 만든 ‘마이뉴트리션 아르기닌 파우더’를 새롭게 출시했다.

L-아르기닌은 신체를 구성하는 20종의 아미노산 중 하나로 단백질 합성과 신진대사 활성에 관여하는 중요한 성분이다. 체내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아 외부에서 섭취가 필요하다. 

아르기닌의 효능은 혈관을 확장하여 혈액이 심장이나 모든 장기에 영양분을 공급하게 하고 혈압을 조절하여 고혈압을 또한 뇌졸중과 심장발작을 유발하는 혈전의 형성을 예방하는 혈액순환 영양제 역할을 한다.  

L-아르기닌이 생성하는 산화질소는 음경의 혈관을 확장시키고, 혈액의 흐름을 촉진한다. 산화질소로 인해 음경 해면체 내 평활근이 이완되면서 발기부전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 아르기닌 섭취량이 많을수록 정자의 양과 활동성도 함께 높아져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으로도 알려져 있다.

아르기닌 섭취로 성기능 개선에 도움을 받고 싶다면 별도로 아르기닌 제품을 섭취하는 것도 좋은데, 임신을 준비하는 부부라면 남성, 여성이 함께 섭취하면 더욱 좋다. 또 단백질 합성에 꼭 필요한 성분이어서 섭취 시 근육 생성에 도움을 주고 혈류량을 증가시켜 근육에 산소 영양분을 공급해주기 때문에 운동 후 회복에도 도움을 준다

'마이뉴트리션 아르기닌 파우더’에는 1956년부터 이어져 온 대상㈜의 독자적 발효기술로 개발한 국내산 L-아르기닌을 사용했다. 대상 아르기닌은  '마이뉴트리션 아르기닌 파우더' 2포에는 장어4.5마리에 해당하는 고함량 엘아르기닌이 6,000mg 함유되어 있다. 1일 2회, 1회 1포를 물 80~90mL(종이컵 반 컵)에 넣은 후 잘 혼합해 섭취하면 된다. 

해당 제품은 아르지닌 외에도 L카르니틴, 아연, 비타민B, 비타민C 등 활력증진에 도움을 주는 부원료 8종을 담았다. 특히 아르기닌 특유의 쓴 맛을 보완하기 위해 레몬과즙을 배합하여 새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아르기닌은 장어나, 굴, 소고기 등에 들어있지만, 일상에서 섭취기가 어렵다. ‘마이뉴트리션 아르기닌 파우더’는 수입산 아르기닌이 아닌 대상㈜의 독자적인 65년 발효기술로 만든 국내산 아르기닌을 사용하여, 아르기닌 부작용 걱정 없이 더욱 안심하고 섭취하실 수 있다. 또 초고함량 아르기닌이 6,000mg이나 함유되어 있어, 하루 2포를 물과 함께 섭취하면 만성피로로 인해 활력이 필요한 직장인이나 운동을 하는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으니 꾸준히 섭취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