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원화학원 메가스터디게임아카데미 신규수업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게임원화학원 메가스터디게임아카데미 신규수업 할인 이벤트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1.02.23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획부터 제작, 프로그래밍까지 게임 산업이 크게 활성화되면서 게임을 직업으로 삼고자 하는 사람들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 단순한 놀이 문화로 인식되던 게임은 이제 게임그래픽, 게임개발 등 국내 산업을 이끌어가는 핵심적인 분야로서 전 세계적으로 큰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아울러 게임산업에서 원화가는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 배경, 각종 소품, 몬스터 등 구성 요소들의 전반적인 설정을 디자인하는 역할을 한다. 게임 기획자가 게임에 대한 콘셉트와 장르, 세계관과 시나리오를 정하면 그에 맞게 해당 부분을 디자인하는 역할이라고 볼 수 있다.

이런 가운데 체계적인 취업시스템과 전국 1%의 시그니처 강사진이 실무형 강의를 진행하는 메가스터디게임아카데미에서 토거슨강사의 게임원화 수업 수강료가 2월 한 달 동안 30% 할인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거슨강사 수업은 게임과 캐릭터 디자인하는 것을 좋아해서 캐릭터 원화가로 일하고 싶은 이들을 대상으로 캐릭터의 기본인 스탠딩 자세부터 캐릭터 디자인까지 수강생들의 학습 진도에 맞게 배울 수 있다.

토거슨강사 수업 교육과정으로는 캐릭터 디자인에 있어 기본이 되는 뼈와 근육 등을 공부해 캐릭터에 적용하는 해부학을 시작으로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라이팅, 컬러 배색을 활용해 캐릭터 표현, 컨셉에 맞는 디자인 채택 등의 강의가 진행된다.

게임원화학원 메가스터디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게임원화학원 메가스터디게임아카데미는 강사들과 선생님들이 수강생을 케어하고 관리하는 케어 프로그램과 게임 고등학교 입시와 취업 성공을 위한 포트폴리오 준비 등 전문가다운 실력을 갖출 수 있는 전문인력양성을 목표로 하는 교육기관이라 성공적인 원화취업을 위한 탄탄한 실력을 갖출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토거슨강사의 신규수업 특별 할인 이벤트로 수업을 들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메가스터디게임아카데미는 게임 입문과정·게임일러스트·캐릭터원화·게임UI/UX·이모티콘 과정 등까지 게임 관련 전 과정을 운영 중이다. 수강 관련 문의 및 질의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메가게임을 검색하여 SNS로 문의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