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코어, 항산화 브라질산 '그린프로폴리스' 영양제 선보여
상태바
뉴트리코어, 항산화 브라질산 '그린프로폴리스' 영양제 선보여
  • 민강인
  • 승인 2021.03.12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가 항산화에 효과적인 브라질산 그린 프로폴리스를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 ‘프로폴리스’를 선보였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생존과 번식을 위해 자신의 타액과 효소 등을 혼합하여 만든 천연물질로 약 150종의 생화학적 물질을 포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프로폴리스의 핵심 성분인 플라보노이드는 항염과 항산화에 효능을 보이며 면역력 증진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프로폴리스는 지역별 식물의 분포와 벌의 종류 등에 따라 성분에 차이가 생기는데, 뉴트리코어는 주원료로 브라질산 그린프로폴리스를 사용했다. 그린프로폴리스는 일반 프로폴리스에는 함유되어 있지 않은 천연 항산화 성분인 아르테필린 C가 포함되어 있다.

이 제품은 파인애플, 브로콜리, 케일 등 유기농 원료 28종과 건조 효모 비타민D 등을 부원료로 함유하여 현대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 보충에도 도움이 된다.

제조과정에서 건강에 해로운 영향을 줄 수 있는 화학부형제를 일절 쓰지 않았다. 화학부형제는 생산성 향상이나 제품의 안정화를 위해 첨가하는 물질로서 인체 유해성 우려가 끊임없이 제기되고 있다.

뉴트리코어 관계자는 “뉴트리코어 프로폴리스는 브라질산 그린프로폴리스를 주원료로 한 제품으로 하루 3정으로 식약처 일일 섭취량 기준 최대 플라보노이드 함량 17mg을 섭취할 수 있다”며 “항산화 관리가 필요한 사람뿐 아니라 일상의 활력 부족으로 고민인 사람, 간편한 방법으로 건강을 지키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