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신학기 시즌 맞이, 레이디가구 아이방 가구 인테리어 제안
상태바
봄 신학기 시즌 맞이, 레이디가구 아이방 가구 인테리어 제안
  • 허남수
  • 승인 2021.03.17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그리 주니어장 세트

레이디가구가 봄 신학기 시즌을 맞아 아이방을 새롭게 디자인할 가구 인테리어를 제안한다고 밝혔다.

봄맞이 새단장을 결심하고 아이방의 분위기 변신, 공부방 조성, 계절 옷 보관에 대한 고민이 있다면 주목해볼만 하다. 새학기에 책상을 사주고 싶지만 아이가 쓰고 있는 작은방이 너무 좁아지진 않을까. 더블 책상세트는 협소한 공간에 대한 이런 고민을 해결해준다. 

더블 책상은 이름 그대로 책상 하단에(필요하면 상단까지) 책장을 배치해 더블로 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책상 놓을 공간만 있으면 사물함으로 쓸 수 있는 수납장을 덤으로 둘 수 있는 셈이다. 독서실처럼 책장을 책상 전면에 배치해두면 집중력을 높일 수 있을 뿐더러 공간 활용도 더욱 효율적이다.

계절에 따라 집안의 분위기를 크게 변화시킬 수 있는 가장 유용한 방법 가운데 하나가 컬러다. 아이들이 여느 때보다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은 요즘 밝고 따뜻한 파스텔톤 가구는 기분까지 바꿔준다. 레이디가구 스테디셀러인 스칸딕 시리즈의 퓨어워시, 베이비핑크, 웜그레이 등 6가지 색상은 모두 화사한 봄과 어울린다. 

아이들이 쓰기 좋은 데일리 원목침대, 데이베드는 모두 친환경 수성도료 마감으로 색과 무늬결까지 자연 그대로 유지하도록 했다. 화학 성분이 없어 건강한 환경을 만들어 주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