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선미와 함께 당당한 여성상 드러내는 우먼스 캠페인 ‘She Moves Us’ 전개
상태바
푸마, 선미와 함께 당당한 여성상 드러내는 우먼스 캠페인 ‘She Moves Us’ 전개
  • 박홍규
  • 승인 2021.03.18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국내 앰배서더 선미와 함께 우먼스 캠페인 ‘She Moves Us‘의 시작을 알림과 동시에 신제품 운동화 ‘카이아 플랫폼(KAIA PLATFORM)‘을 선보였다. 

선미를 비롯해 푸마의 우먼스 앰배서더들은 ‘She Moves Us’라는 주제로 각 분야의 정상에 오르기 위해 어떤 도전을 하고 인생의 장애물을 극복해 왔는지, 어디서 영감을 얻고, 누구에게 도움을 받았는지 등 현재의 모습이 되기까지 노력해 온 일화를 바탕으로 전 세계의 여성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선미는 푸마의 신제품 운동화 ‘카이아 플랫폼(KAIA PLATFORM)‘ 화보를 공개하면서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공개된 화보 속 선미는 현재를 즐기고 있는 듯 여유로운 표정과 포즈를 연출하며 당당한 면모를 드러냈다.

선미가 착용한 ‘카이아 플랫폼(KAIA PLATFORM)‘은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감각적인 디테일을 더해 스타일리시함까지 갖춘 제품이다. 투박한 느낌의 벌키한 플랫폼과 러기드 아웃솔이 청키한 무드를 자아내며, 자연스러운 키높이 효과까지 지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보이는 것과 달리 발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경량성을 지니고 있을 뿐 아니라, 푸마의 특별한 기술인 소프트 폼(SoftFoam+)이 적용돼 뛰어난 쿠셔닝을 제공한다. 컬러는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로 구성된다.

해당 제품은 푸마 온라인스토어 및 전국 매장과 일부 편집샵(ABC마트, 폴더, JD스포츠, S-마켓, 슈마커, 멀티와이컨셉, 풋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푸마 ‘She Moves Us‘ 캠페인에 참여한 선미는 “나 자신을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솔직하고 자유롭게 원하는 대로 입고 노래하고 춤추는 사람‘이다. 나라는 사람을 완성시키고 아름다운 순간이 만들어지기까지 움직이게 하는 것은 가족 그리고 나와 함께 하는 사람들이다. 그들이 함께 있기에 비로소 좋은 기운을 나누며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 내는 것 같다.“라며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푸마의 ‘She Moves Us‘ 우먼스 캠페인 화보와 영상 콘텐츠는 푸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