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 케어 스킨로션 3-STEP’, 여드름 피부 화장품 서프라이즈 타임 세일 진행
상태바
‘TS 케어 스킨로션 3-STEP’, 여드름 피부 화장품 서프라이즈 타임 세일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1.03.18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티에스에서 피부관리가 어려운 환절기 건조한 피부 케어를 위한 ‘봄맞이 혜택에 빠져 봄’ 서프라이즈 타임 세일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큰 일교차로 인해 면역력 저하 및 피부 장벽이 약해지기 쉬운 환절기 시즌을 맞아 피부 고민별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안용품과 기초화장품 해당제품을 최대 60% 깜짝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그 중 ‘TS 케어 3-STEP’은 지성 피부의 과잉 피지로 인한 트러블 케어를 위해 3단계로 구성된 기초화장품 세트로 환절기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의 남자, 여자 모두에게 자극 없는 사용이 가능하다.
 
세안 후 가장 먼저 사용하는 ‘TS 클래리파잉 토너’는 내추럴 살리실릭 애씨드 성분을 함유해 과잉 노폐물을 케어해주고 지성 피부의 번들거림과 각질 관리 및 피부결 정돈을 위한 스킨 토너로 활용도가 높다. 일상화된 마스크로 인해 자극받은 민감 피부의 빠르고 산뜻한 진정과 수렴을 돕는다.
 
‘TS 에멀전’은 촉촉한 보습을 돕는 알로에베라, 히아루론산, 캘프, 바오밥나무 열매 성분과 우유 단백질이 칙칙하게 쌓인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하여 맑은 피부톤 유지에 도움을 주는 고보습 로션이다. 또한 피부 미백 기능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TS 수딩 크림’은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하는 페퍼민트 추출물 성분 함유로 붉게 달아오른 민감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주 민감성 수분크림이다. 히아루론산 함유로 건성 및 지성 피부 사용시에도 번들거림 없이 수분을 가득 채워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관계자는 “환절기 건조해진 날씨에 마스크 착용으로 더욱 자극받은 피부의 경우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쉬운데 좁쌀여드름, 화농성여드름 등 피부 트러블이 일어날 수 있어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티에스 스킨케어 솔루션을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