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 여드름&상처 3-SET’ 폼클렌징, 시카연고 세트 포함 반짝 이벤트  
상태바
‘TS 여드름&상처 3-SET’ 폼클렌징, 시카연고 세트 포함 반짝 이벤트  
  • 허남수
  • 승인 2021.03.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성 트러블 화장품 전문 브랜드 ‘티에스’에서 서프라이즈 반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클렌징 제품 최대 40%, 기초화장품 단품은 해당상품에 한해 1+1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중 각종 피부 고민을 유발하는 미세먼지부터 메이크업 잔여물 등을 말끔히 클렌징해 깨끗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스테디셀러템 ‘TS 여드름&상처 3-SET’는 3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이 외에도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및 스팟 이벤트를 선보인다.

‘TS 여드름&상처 3-SET’는 클렌징 폼, 훼이스 타올, 센텔라스카 연고 총 3단계로 구성되어 자극 없는 편안한 클렌징을 선사하는 클렌징폼 세트로, 민감성 피부는 물론 건성 및 지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세안 시 사용하는 ‘TS 아크네 클렌징 폼’은 살리실산 성분 함유로 피부 속 과잉 피지와 노폐물까지 꼼꼼하고 순하게 케어해준다. 클렌저만으로 세안이 어렵다면 피부 사이사이의 더러움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TS 훼이스 타올’로 더욱 확실한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비스코스 레이온으로 제작돼 피부가 받는 자극을 낮추고 모공 속 피지 제거에 도움을 주어 피부 진정과 보습관리에 도움을 준다.

깨끗한 세안 후에는 시카크림 제형의 ‘TS 센텔라스카 연고’를 피부 상처 및 민감한 부위에 펴 발라주면 된다.

관계자는 “피부 자극이 많아 민감한 상태일 때 일수록 피부 손상을 최소화해주는 저자극 폼클렌저 사용과 올바른 세안법이 중요하다”며 “특히 좁쌀여드름, 화농성여드름이 일어나는 민감한 피부는 폼클렌징이나 여드름흉터 연고 선택 시 성분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피부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성분은 없는지 체크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