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사,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 'WAW' 티저 공개 ... 넘나드는 '위풍당당↔청량' 
상태바
마마무 화사,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 'WAW' 티저 공개 ... 넘나드는 '위풍당당↔청량' 
  • 박홍규
  • 승인 2021.08.19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 'WAW' 개최를 앞둔 마마무가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마마무는 19일 공식 SNS를 통해 화사의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트랙 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화사의 모습이 담겨 있다. 강렬한 눈빛과 함께 자신감에 찬 위풍당당한 자태로 시선을 압도했다. 또 다른 사진 속 화사는 민소매 크롭톱에 체크 무늬 패턴 치마를 입고 청량한 매력을 발산했다. 화사만의 탄탄한 건강미와 매혹적인 아름다움이 묻어난다. 

마마무는 28일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 'WAW'를 개최한다. 지난 2019년 7월 ''4season F/W' in 대구' 이후 2년 1개월 만에 개최되는 완전체 콘서트인 만큼 '믿보맘콘(믿고 보는 마마무 콘서트)' 타이틀에 걸맞는 퍼포먼스를 보여 준다는 각오다. 이번 콘서트는 '2021 Where Are We(WAW)' 프로젝트의 하이라이트다. 마마무의 데뷔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지난 7년 간의 여정을 무대 위로 옮겨온다. 올레 tv, Seezn,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