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차돌, '2021 스타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경쟁력 입증"
상태바
이차돌, '2021 스타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경쟁력 입증"
  • 박주범
  • 승인 2021.12.13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름플러스 조준환 기획조정이사(오른쪽)이 심사이원장인 김동훈 연세대 경영대학 교수)와 ‘2021 소비자 선정 스타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외식(고기) 프랜차이즈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다름플러스가 운영하는 이차돌이 지난 10일 밀레니엄 힐튼 서울에서 열린 2021 스타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외식(고기)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스타브랜드 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이 후원하는 행사로, 산업별로 산업 동향 및 시장점유율,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후 전문가 심사를 거쳐 수상 기업을 정한다.

이차돌은 가맹본부의 경쟁력, 매출, 시스템의 안정성, 산업 발전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차돌 관계자는 “현재의 결과에 자만하지 않고 내년에도 퀄리티 높은 제품과 서비스 개발에 매진해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고 가맹점주와 상생하는 모범적인 외식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차돌은 2017년 1호점을 오픈한 이후 현재 전국적으로 352개 매장이 운영 중이다.

사진=이차돌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