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MZ세대 취향 간편식 ‘할리스 그릴 닭가슴살’ 출시 [kdf HOLLYS]
상태바
할리스, MZ세대 취향 간편식 ‘할리스 그릴 닭가슴살’ 출시 [kdf HOLLYS]
  • 이수빈
  • 승인 2022.11.01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스, 간편식에 대한 소비자 니즈 반영해, 투고(To-go) 전용 제품으로 100g씩 낱개로 포장돼 취향 따라 간편하게 즐기기 좋아

할리스가 간편식 선호 트렌드에 맞춰 ‘할리스 그릴 닭가슴살’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최근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간편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국농촌경제연구원이 지난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소비자의 약 86.6%가 간편식에 포함되는 제품을 구입해본 적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닭가슴살은 대표적인 고단백 저지방 식품으로, 간단하고 건강한 한 끼 식사용으로 먹거나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메뉴다. 할리스 그릴 EKFR까씀쌀은 매장에서 구매하는 투고(To-go) 전용 메뉴로 출시했다. 한 봉지(300g)에 닭가슴살 100g씩 3개가 낱개로 포장돼 소비자가 간편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릴에 구워내 감칠맛과 풍미를 극대화했고 부드러운 식감과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전자레인지에 조리해 담백한 닭가슴살 본연의 맛을 즐기거나, 취향에 따라 파스타, 볶음밥 등 음식에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그릴드 치킨 샐러드’, ‘BELT 클럽 샌드위치’ 등 할리스 델리 메뉴나 단백질 쉐이크 ‘이지쉐이크’를 함께 곁들여 아침 및 점심시간 식사 대용으로 간단히 즐기기도 좋다. 

할리스는 닭가슴살 출시를 기념해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쿠폰을 선물로 제공한다. 골드 등급 이상 멤버십 회원은 특별 쿠폰으로 11월 한 달간 ‘할리스 그릴 닭가슴살’을 1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할리스는 올해 건강과 간편함을 찾는 트렌드를 반영한 단백질 쉐이크 이지 쉐이크 2종, 유럽 브런치 감성을 담은 소프트 잠봉뵈르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델리 및 푸드 메뉴를 강화하고 있다.

사진 할리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