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SM, 스마일클럽 회원 SMTOWN &STORE 2만원 쿠폰 발급
상태바
SSG닷컴·SM, 스마일클럽 회원 SMTOWN &STORE 2만원 쿠폰 발급
  • 박주범
  • 승인 2022.11.07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닷컴은 오는 13일까지 SM브랜드마케팅과 ‘SSG 스마일클럽 X SMTOWN 광야’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쓱닷컴은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SMTOWN &STORE’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할인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응모한 멤버십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이달 26일 진행되는 ‘KWANGYA@SEOUL’ 프라이빗 투어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SMTOWN &STORE 고객 중 쓱닷컴 인증코드를 입력한 고객에게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반값 쿠폰, 스마일클럽 1개월 이용권을 준다. 신규 멤버십 회원은 가입 시 기본 제공되는 1개월 무료 혜택에 더해 총 2개월간 멤버십을 공짜로 이용할 수 있다.

스마일클럽은 SSG닷컴, G마켓이 올해 5월 선보인 통합 멤버십 서비스다. 월 3900원에 적립, 무료배송, 할인쿠폰, 스타벅스 사이즈업 등을 제공한다.

임정환 SSG닷컴 그로스전략담당은 “행사와 프로모션 외에도 단독 상품 출시 등 협업을 고도화하기 위한 방안을 지속 검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SSG닷컴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