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보리보리, 15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페이보릿 데이’ 실시
상태바
LF 보리보리, 15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페이보릿 데이’ 실시
  • 이수빈
  • 승인 2023.04.18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15주년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인 ‘페이보릿 데이’를 오는 20일까지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행사 기간 모바일을 통해 사용할 수 있는 5~10% 할인 쿠폰 4종 구성의 ‘페이보릿 쿠폰팩’을 증정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만 5천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앱 전용 장바구니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카카오페이로 7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3천원 할인 혜택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6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야외 활동이 많은 봄 시즌과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대비할 수 있도록 데일리 아이템부터 선물용 아이템까지 다양한 상품이 준비됐다.

대표적으로 베베쥬, 삠보요, 닥스리틀, 팬콧키즈, 에어워크주니어, 아디다스 주니어 등 ▲베이비 반(1~3세) ▲동생 반(4~7세) ▲형아•언니 반(8세이상)에 가장 큰 인기를 자랑하는 상위 16개 브랜드의 여름 의류를 3천 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LF 보리보리의 15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 기간 15만원 이상 구매하고 뽑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중 매일 150명을 추첨해 ▲키즈캠핑세트(텐트+체어) ▲상품권1만원 ▲뚜레쥬르 롤케이크 ▲더벤티 아메리카노 중 1개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당일 사용 가능한 적립금 1천원을 증정하고, 주니어 카테고리에서 사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사진 LF 보리보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