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슈퍼 히어로 페스타’...타임딜·반값딜·1+1·리퍼딜·브랜드딜 '상반기 최대 프로모션'
상태바
11번가 ‘슈퍼 히어로 페스타’...타임딜·반값딜·1+1·리퍼딜·브랜드딜 '상반기 최대 프로모션'
  • 민병권
  • 승인 2023.05.0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임딜 '초특가 GET! 바로 지금이야!'
▶반값딜 '가격을 반으로 깎아주지!'
▶원쁠딜 '하나를 사면 하나 더 주겠어!'
▶브랜드딜 '인기 브랜드 내가 다 모아놨지!'
▶리퍼딜 'S급 리퍼 상품만 골라줄게!'
11번가, 상반기 최대 프로모션 행사 '슈퍼히어로 페스타' 진행
11번가, 상반기 최대 프로모션 행사 '슈퍼히어로 페스타' 진행

11번가가 이달 1일부터 10일까지 상반기 최대 프로모션인 '슈퍼 히어로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는 국내외 대표 100대 브랜드가 참여한다.  오는 10일까지 삼성전자, LG전자, CJ제일제당, LG생활건강 등을 시작으로 매일 10개 브랜드의 인기상품들 선보인다. 

11번가 대표 이벤트로 자리잡은 타임딜 역시 매일 오전 11시부터 4차례에 걸쳐 각 브랜드의 대표 인기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소개한다. 

슈퍼 히어로 페스타 기간 중 특가판매도 진행한다. 할인율은 최대 50%에서 86%다. 

매일 자정 1개의 상품을 공개하는 ‘럭키드로우’는 1일 골드바(3돈)를 시작으로 ‘LG스타일러’, ‘다이슨 에어랩’, ‘서울 신라호텔 숙박권(수영장 포함)’ 등의 아이템을 준비했다. 1일 오후 11시에 진행되는 타임딜에서는 산리오 캐릭터 스티커(띠부실)가 포함된 캐릭터 빵을 판매한다.

11번가 이영진 마케팅담당은 “고물가 시대를 맞아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면서 동시에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상품들을 기대하지 않았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해 고객들이 ‘쇼핑의 즐거움’, ‘발견의 기쁨’을 가져갈 수 있는 행사를 만들었다”고 밝혔다.

사진=11번가

민병권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