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릿이즌X코랄리크, 청량감 가득한 스윔웨어 출시
상태바
와릿이즌X코랄리크, 청량감 가득한 스윔웨어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6.27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처 스트릿패션 ‘와릿이즌(What it isNt)’이 스윔 & 리조트웨어 브랜드 ‘코랄리크(CORALIQUE)’와 협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공개된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Dreamy Summer Day”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와릿이즌의 밝고 경쾌한 무드와 코랄리크의 모던함이 더해져 청량감 가득한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러블리한 컬러 조합과 안정감 있게 바디라인을 커버, 슬림핏을 제공하는 원피스 수영복부터 리본 디테일로 포인트를 살린 비키니 수영복을 선보인다. 

스타일리시하게 커버 가능한 커버업 가디건과 귀여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터번 스윔 헤어밴드 등 올 여름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한 여름 바캉스 코디 아이템들을 다양한 컬렉션을 소개한다.

와릿이즌과 협업에 참여한 코랄리크(CORALIQUE)는 코랄(Coral)과 부티크(Boutique)의 합성어로 여유로운 해변의 아름다움을 의미하는 심플하고 모던한 콘셉트의 트렌디한 스윔 & 리조트웨어 브랜드다. '나'를 가장 중요시하는 이 시대 여성들의 휴가를 책임질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와릿이즌은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포함 지난 6월 오픈한 롯데백화점 이천점, 현대백화점 판교점까지 기존 약 30개 이상의 매장에 이어 오는 하반기에는 10곳 이상의 신규 매장을 오픈할 예정으로 공격적인 유통망 확대에 나서고 있다.

와릿이즌 X 코랄리크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와릿이즌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와릿이즌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