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2023 정관장 우수 가맹점 시상식’ 진행
상태바
KGC인삼공사, ‘2023 정관장 우수 가맹점 시상식’ 진행
  • 박성재
  • 승인 2023.07.11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C인삼공사는 10일 '2023 정관장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정관장 우수 가맹점 시상식은 서울 인터컨티넨털 호텔에서 우수 가맹점 사업자∙동반 가족을 초청해 호텔 오찬과 함께 국악, 아카펠라 공연 등이 어우러진 축제 형식의 시상식으로 진행됐다.

지난 10일 서울 인터컨티넨털 호텔에서 열린 정관장 우수 가맹점 시상식에서 축사하는 허철호 KGC인삼공사 대표이사
지난 10일 서울 인터컨티넨털 호텔에서 열린 정관장 우수 가맹점 시상식에서 축사하는 허철호 KGC인삼공사 대표이사

시상식에는 우수 가맹점으로 선정된 가맹점사업자와 동반 가족을 포함해 모두 100여명이 참석 했으며, 정관장 가맹사업 역사를 돌아보고 향후 정관장 가맹사업이 나아갈 방향에 대한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2004년부터 정관장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한 KGC인삼공사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마련한 ‘표준가맹계약서’를 전면 도입하여 공정계약의 기틀을 마련하고 가맹점사업자와 공정한 사업관계가 유지되도록 법적 장치를 갖추고 있다. 

또 가맹점사업자 단체와의 매월 정기 미팅을 통해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의견을 수렴하여 상생을 위한 소통을 지속하고 있다.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 상품진열 코칭, 세일즈 방법 등 가맹점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코칭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반기 1회 본사 100% 비용부담으로 간판청소도 지원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가맹점사업자와의 다양한 상생 협력을 통해 파트너와 함께 나누는 소통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가맹사업자와의 동반성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KGC인삼공사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