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푸드올로지 ‘빨간물∙파란물’ 선봬
상태바
GS25, 푸드올로지 ‘빨간물∙파란물’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3.07.21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25는 ‘푸드올로지’ 베스트 상품 빨간물∙파란물 상품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RTD(Ready to Drink) 형태로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다이어트∙에너지 보충에 대한 관심이 높은 고객을 위한 맞춤 상품으로 ‘빨간물콜레티워터500ML’ ‘파란물터보붐워터500ML’를 출시 했다. 푸드올로지가 GS25와 손잡고 처음으로 손쉽게 섭취가 가능한 음료 타입으로 기획한 RTD 상품이다.

빨간물콜레티워터500ML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카르니틴, 히비스커스, 유기농발효콤부, 자몽을, 파란물터보붐워터500ML에는 활력∙수분 보충에 유익한 타우린, 아르자닌, 아연 등이 함유됐다. 최근 음료 트렌드를 반영한 제로 슈거∙저칼로리 상품으로 가격은 2700원이다. 출시 기념으로 8월 말일까지 1+1 행사를 진행한다.

GS25와 푸드올로지는 20일 ‘GS리테일 X 푸드올로지의 상품 개발∙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업무 협약은 서울 강남구 GS리테일 본사 회의실에서 진행됐으며, 이기철 GS리테일 기획MD부문장과 박정하 푸드올로지 대표이사 등 양측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상품 개발을 위한 유기적 업무 체계 구축 △개발 상품의 홍보마케팅 관련 상호 지원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 등을 주요 골자로 한 상호 협력관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사진 GS리테일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