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떼,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주는 '바이탈B 라인’ 출시
상태바
아떼,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주는 '바이탈B 라인’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8.07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의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하반기 첫 신제품 ‘바이탈B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바이탈B라인, 폼클린저, 앰플 크림.

바이탈B 라인은 ▲바이탈 비 캄 판테놀 약산성 ‘폼 클렌저’ ▲바이탈 비 캄 판테놀 ‘앰플 크림’ 2종이다. 비타민 B5의 유도체인 ‘판테놀’ 성분이 피부 보습 및 진정에 도움을 준다.

바이탈 비 캄 판테놀 약산성 폼 클렌저는 건강한 피부 산성도(ph5.5)와 유사한 약산성으로, 피부보습까지 챙겨주는 비건 클렌저다. 약산성 제품의 미끌거림, 낮은 세정력 등의 약점들을 업그레이드시켜, 약산성이지만 세안의 쾌감을 느낄 수 있도록 성분을 조합했다. 

판테놀, 티트리 잎추출물, 살리실산(BHA) 성분이 20,000ppm 이상 함유돼 있다. 해당 제품은 메이크업 세정력, 모공 속 노폐물 세정, 세안 후 보습 개선 3종 인체적용시험으로 효과를 입증한 제품이다.

바이탈 비 캄 판테놀 앰플 크림은 앰플과 크림을 합친 제품으로, 스킨-앰플-크림에 걸친 기초 케어 순서를 한 단계 줄여준다. 판테놀 성분과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티트리잎수를 72% 함유해 베이스 메이크업 전 모공과 요철 등 피부 결점을 정돈해 준다. 동시에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 효과로 촉촉한 피부 상태를 만들어준다. 

앰플 크림 역시 외부자극에 의한 피부 진정, 즉각적인 피부결 개선, 피부층별 3중 보습 레이어드 효과, 겉보습 개선 인체적용시험으로 효과를 입증한 제품이다. 

사진 아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