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벤티, 최고 등급 스페셜티 원두 리뉴얼... '선착순 50% 할인쿠폰'
상태바
더벤티, 최고 등급 스페셜티 원두 리뉴얼... '선착순 50% 할인쿠폰'
  • 박성재
  • 승인 2023.08.09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벤티는 원두 ‘마일드로스트’와 ‘다크로스트’를 원두의 최고 등급인 스페셜티로 리뉴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스페셜티 원두는 극소량만 생산되며 브라질 스페셜티 커피협회로부터 재배 과정, 원두 향, 산미, 바디감, 신선도 등 기준을 통과했다.

'스페셜티 블렌드 마일드로스트’는 견과류의 고소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으며 ‘스페셜티 블렌드 다크로스트’는 초콜릿의 맛과 향이 특징이다. 더벤티는 스페셜티 커피를 취향에 맞는 원두로 선택해 즐기는 ‘원두 선택제’를 통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스페셜티 원두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더벤티 앱을 통한 깜짝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을 통해 스페셜티 아이스 아메리카노 50%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프로모션 기간 중 오전 9시, 오후 2시, 6시에 더벤티 앱 메인화면 ‘오늘의 쿠폰’에서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더벤티 관계자는 “원두 리뉴얼은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맛을 통해 고객 만족 극대화를 도모하겠다는 더벤티의 신념을 반영한 것”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더벤티의 스페셜티 커피를 경험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사진 더벤티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