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개똥쑥 진정 앰플 판매량 300%↑ 글로벌 캠페인 덕분에
상태바
미샤, 개똥쑥 진정 앰플 판매량 300%↑ 글로벌 캠페인 덕분에
  • 이수빈
  • 승인 2023.08.18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블씨엔씨의 미샤는 ‘개똥쑥 진정 앰플’이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이 약 300%, 매출이 175% 성장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같은 성과 배경은 글로벌 캠페인 '뷰티 이즈 리얼리티'를 전개, 베스트셀러 5대 앰플 중 하나인 ‘개똥쑥 진정 앰플’을 글로벌 에디션(대용량)으로 선보인 결과라는 미샤측의 분석이다.

개똥쑥 진정 앰플은 100일(온기에서 50일, 냉기에서 50일) 자연발효한 고순도 개똥쑥 추출물 70%와 3중 수분 장벽 성분을 배합한 83%의 수퍼 진정 포뮬러로 피부 진정 효과를 극대화한 것은 물론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까지 완료한 앰플이다. 

인체적용시험에서 7대 피부 트러블(장벽, 건조함, 톤 균일화, 온도, 피부결, 유분량, 피지량) 개선 효과 입증과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도 피부 컨디션 개선을 기대하며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미샤는 ‘뷰티 이즈 리얼리티’의 후속 캠페인으로 '아름다움은 꾸며진 연출이 아닌 본질 그 자체에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미샤 공식몰 에이블샵에서 개똥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0일간 두 번의 자연 발효, 1.5배 피부 트러블 진정’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은 개똥쑥 진정 앰플을 포함한 미샤 5대 앰플 글로벌 에디션을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글로벌 에디션을 3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5대 앰플을 다양하게 체험해볼 수 있는 ‘트라이얼 키트 세트(2종 택1)’도 추가로 증정한다. 개똥쑥 라인의 기초 제품 1개를 구매하면 30% 할인하고 4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15%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엘리자베스 올슨 굿즈를 원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엘리자베스 올슨 엽서(6종)’를 미샤 공식몰 에이블샵에서만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엽서는 미샤 5대 앰플 글로벌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개똥쑥 라인을 가장 많이 구매한 ‘구매왕’을 선정해 엘리자베스 올슨 친필 사인과 함께 29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사진 미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