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에피 어워드 코리아'서 10주년 특별상
상태바
잡코리아, '에피 어워드 코리아'서 10주년 특별상
  • 박성재
  • 승인 2023.08.25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코리아는 ‘에피 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에서 10주년 특별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에피 어워드는 1968년 미국에서 시작해 현재 51개국에서 열리고 있는 세계적 권위의 마케팅 분야 시상식이다. 올해 에피 어워드 코리아는 10주년을 맞아 수상작 리스트인 에피인덱스를 토대로 지난 10년간 가장 임팩트 있는 캠페인을 펼친 브랜드, 기업, 에이전시, 비영리법인(NPO)을 선정했다.

잡코리아는 지난 2014년과 2022년 진행한 TV광고 캠페인 수상작을 바탕으로 이번 ‘에피 어워드 코리아 10주년 특별상-브랜드 부문’에 선정됐다. 

‘2014 에피 어워드 코리아’에서 ‘효과 빠른 잡코리아’ 캠페인으로 미디어 이노베이션 부문과 서비스 부문에서 각각 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해당 캠페인은 직장인이 현실적으로 직면하는 여러 어려운 상황을 '눈치결림' '주말업무 속쓰림'처럼 질병의 증상에 비유해 표현했다.

이어 ‘2022 에피 어워드 코리아’에서 TV광고 캠페인 ‘잡코리아가 코리아에게’로 교육, 훈련&출판 부문 ‘실버’, 기업 평판 부문 ‘브론즈’를 동시 수상했다. 캠페인은 ▲1차 '위기에 강한 코리아'편 ▲2차 '세대공감' 편으로 구성해 시대적 상황을 반영하고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대를 형성해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사진 잡코리아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