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나는 '대만'족 입니다 기획전... 20만원 상당 여행지원금 제공
상태바
모두투어, 나는 '대만'족 입니다 기획전... 20만원 상당 여행지원금 제공
  • 박성재
  • 승인 2023.08.2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는 최근 대만 지역의 인기가 높아지는 추세에 맞춰 ‘나는 대만족 입니다’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대만은 연중 내내 온화한 날씨로 여행하기 좋은 지역으로 화창한 날이 지속되는 10~11월을 대만 여행 최적의 시기로 꼽는다. 모두투어의 8월 대만 여행 예약 건수는 전월 동기간 대비 110% 증가하였다.

이번 기획전에는 대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담은 `대만족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조기예약 할인’으로 45일 전 예약 시 5만원, 30일 전 예약 시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6∙9명 예약 시 팀당 5∙15∙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모두 대만 놀러왕! 3.6.9 할인’ 이벤트와 일부 상품에는 대만 대표 디저트인 '망고 빙수와 버블티'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대만 자유여행 여행 지원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유여행 예약자 한정으로 진행하는 이 이벤트는 대만 관광청에서 주관하며 참여방법은 항공권에 기재된 대만 도착시간 7일~1일 전까지 이벤트 신청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당첨 여부는 이벤트 참여 시 발송된 QR코드를 현지 도착 후 공항 입국 홀의 이벤트 데스크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당첨 여행 지원금으로는 인당 한화 약 20만원 상당의 전자 바우처∙숙박 할인권이 제공된다.

사진 모두투어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