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 바람직한 이웃 오빠 미모로 제주의 가을 담은 올젠 FW 컬렉션 화보에
상태바
이제훈, 바람직한 이웃 오빠 미모로 제주의 가을 담은 올젠 FW 컬렉션 화보에
  • 이수빈
  • 승인 2023.08.28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성통상이 전개하는 올젠(OLZEN)은 배우 이제훈과 함께한 23FW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화보에서 이제훈은 가을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과 공간을 배경으로 감성적 화보를 선보이고 있는데 포멀하면서도 격식을 갖춘 슈트 스타일부터 클래식한 체크 셔츠와 상하 데님의 감각적이고 다채로운 스타일의 화보를 완성했다.

올젠의 23가을·겨울 캠페인은 ‘THE FOREST : One Man’s Journey’를 테마로 도심을 벗어나 아름다운 자연에서의 휴식 같은 순간을 담았다. 

여기에 올젠의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니트, 셔츠 등의 클래식 웨어와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활용 가능한 캐주얼 아이템까지 멋과 실용성을 동시에 살린 감각적 시즌 스타일링도 확인할 수 있다. 

23SS시즌에 이어 ‘당신의 일상과 함께하는 Always, Olways!’ 캠페인을 통해 올젠만의 감성을 담은 에센셜한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올젠의 23가을·겨울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굿웨어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올젠 공식 SNS를 통해 배우 이제훈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올젠(OLZEN)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