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키즈, 신학기 맞아 청키라이너 신규컬러 출시& 사이즈 확대
상태바
MLB키즈, 신학기 맞아 청키라이너 신규컬러 출시& 사이즈 확대
  • 이수빈
  • 승인 2023.08.31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F가 전개하는 MLB 키즈가 본격적인 신학기 시즌을 맞아 업그레이드된 키즈스니커즈 ‘청키라이너’를 출시한다.

성인 라인의 ‘청키라이너’에 이어 지난해 첫 출시 이후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MLB 키즈의 ‘청키라이너’는 시원하게 일직선으로 뻗어 나가는 타자의 타구에서 영감을 받아 타구 라인을 파이핑 라인 디테일로 표현한 스트릿 스니커즈다. 

트렌디한 코디는 물론 중요한 모임에서도 스니커즈로 멋을 살린 코디를 완성할 수 있는 스타일링 아이템이다.

푹신한 쿠셔닝과 더욱 가벼워진 초경량 무게감으로 편안함이 업그레이드된 청키라이너는 로고와 컬러 라인을 강조한 핑크와 퍼플 컬러가 새롭게 추가되어 출시됐다. 기존 키즈 사이즈에서 주니어 사이즈와 베이비 사이즈까지 확대해 다양한 연령층의 니즈를 반영했다.

베이비 사이즈 130~150mm로 출시된 청키라이너는 베이비 빅볼청키에 이어 화이트와 블랙 컬러로 출시, 형제자매와 함께 착용해 형제룩 또는 온 가족이 함께하는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엘라스틱 신발끈과 상단 매직테이프 디테일로 편의성을 극대화해 신고 벗기 용이하고, 힙하고 트렌디한 MLB 키즈 바시티 컬렉션의 배색 볼캡이나 야구 점퍼 등과  코디하면 신학기를 겨냥하여 더욱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청키라이너 주니어 사이즈 및 신규 컬러 제품은 MLB 온라인 공식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MLB 키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