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구글 클라우드 파트너 어워즈’ 2개 수상
상태바
LG CNS, ‘구글 클라우드 파트너 어워즈’ 2개 수상
  • 박성재
  • 승인 2023.08.31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CNS는 ‘구글 클라우드 파트너 어워즈 2023’에서 한국의 ‘판매’ ‘서비스' 2개 부문의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구글 클라우드 파트너 어워즈는 구글 클라우드와 협력해 고객에게 새로운 비즈니스 가치를 제공하고, DX 성공사례를 만들어낸 디지털 혁신 선도기업을 대상으로 수여된다. 올해는 △판매 △서비스 △산업 솔루션 등 14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LG CNS는 ‘구글 클라우드 파트너 어워즈 2023’에서 한국의 ‘판매’ ‘서비스' 2개 부문의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현신균 LG CNS 대표(왼쪽)와 토마스 쿠리안 구글 클라우드 CEO가 수상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판매 파트너’는 고객의 성공적인 클라우드 전환을 지원해 DX혁신을 이끈 기업에 수여된다. LG CNS는 LG 계열사를 포함해 다양한 산업군 고객의 IT시스템을 클라우드로 전환하며 국내 최고 MSP(Managed Service Provider) 사업자로 활동하고 있는 점을 인정받았다.

‘서비스 파트너’는 고객 비즈니스와 구글 클라우드 특성을 고려해 최적의 조합으로 서비스를 제공한 기업에 수여된다. 

LG CNS는 생성형 AI 신기술 영역에서도 구글 클라우드와 전략적으로 협업하기 위해 29일(현지시간) 최고임원회의(TMM)를 진행했다.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중인 ‘구글 클라우드 넥스트 2023’ 콘퍼런스에서 LG CNS 현신균 대표와 구글 클라우드 토마스 쿠리안 CEO 등이 TMM에 참석했다. 양사는 생성형 AI∙구글 클라우드 확산 관련 기술적·사업적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양사는 생성형 AI 신기술 적시 지원이 가능한 글로벌 핫 라인 구축에 대해 논의했다. 이를 기반으로 구글 생성형 AI 사업에 대한 협업∙공동개발에도 나설 계획이다. 

현신균 LG CNS 대표는 "구글 클라우드와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국내 생성형 AI 기술적·사업적 역량을 한층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 LG CNS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LG CNS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