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추석 앞두고 ‘리클라이너’ 인기...매출 104% 증가
상태바
신세계까사, 추석 앞두고 ‘리클라이너’ 인기...매출 104% 증가
  • 이수빈
  • 승인 2023.09.12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추석을 맞아 휴식과 감사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힐링 아이템 관련 상품 구매 혜택을 선보인다.

올해 가구업계에서 집에서의 온전한 쉼을 위한 인테리어와 가구가 꾸준한 인기인 만큼 명절 선물로도 ‘리클라이너 소파’ 등 휴식 공간을 연출하는 데에 필요한 리빙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지난 9월 1일부터 9월 10일까지의 열흘간 신세계까사의 신제품 ‘루고’와 ‘아스티’ 등을 포함한 리클라이너 소파 매출은 전월 마지막 10일(8/22~8/31) 동안의 매출 대비 104% 신장했다. 소파 전체 카테고리의 같은 기간 매출 역시 약 40%가량 증가하며 추석을 앞두고 휴식을 위한 힐링 가구에 대한 관심과 인기가 높아지고 있음을 입증했다. 

신세계까사는 리클라이너 소파를 비롯해 안락한 휴식 공간을 만들 수 있는 ‘캄포 플러스 소파’ 등 인기 가구의 패키지 구매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힐링을 도와줄 수면 및 배쓰용품과 테이블웨어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뉴로건’, ‘벨로니’ 등 까사미아의 인기 리클라이너 소파를 10% 할인한다. ‘뉴로건’의 경우 구매 시 인기 식탁 세트 4종 중 한 세트를 추가 구매하면 식탁 세트도 30% 할인받을 수 있다. 

뉴로건 소파는 피그먼트 가공(탑그레인 가죽에 색을 입히고 코팅하는 가공법 중 하나. 손상이나 오염에 강함)을 거친 높인 남미산 고급 탑그레인(원피의 표피층을 깎아내 표면을 매끄럽게 다듬은 상태) 가죽을 사용해 손상 또는 변색 위험이 적고, 소파 양쪽 리클라이너 부분은 듀얼 모터가 각도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도록 해준다.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 시리즈 중 하나인 ‘캄포 플러스’의 패키지 구매 혜택도 준비했다. 캄포 플러스 소파를 구매한 고객이 1인 리클라이너 소파, 테이블 세트, 드레스룸 등 다른 카테고리의 가구를 함께 구매 시 해당 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해 준다. 

캄포 플러스는 구름 위에 앉은 듯 편안한 착석감으로 사랑받는 ‘캄포’의 색상과 원단을 다양화하고 소재의 기능성을 한층 강화한 시리즈다. 

아로마 • 수면 • 배쓰용품 등 힐링을 위한 소품 선물 세트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심신을 릴렉스 시켜주는 '라필리 스톤디퓨저', 사용자의 체형과 수면 스타일에 맞게 높이 조절이 가능한 ‘기능성 5분할 베개’, 미니멀한 디자인에 은은한 조명으로 편안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루미엘 무선LED 테이블램프', 청정 자연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만든 이탈리아 토스카나의 수제 비누 '네스티단테 비누'와 '배쓰&샤워젤 세트'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사진 신세계까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