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신한투자증권 지투어 남자대회’ 6차 결선 진행
상태바
골프존, ‘신한투자증권 지투어 남자대회’ 6차 결선 진행
  • 박성재
  • 승인 2023.09.12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은 오는 16일 대전 유성구 골프존 조이마루에서 ‘2023 신한투자증권 GTOUR MEN’S’ 6차 대회 결선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경기는 골프존 투비전 프로 투어 모드에서 1일 2라운드 36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된다. 코스는 3가지 다른 매력을 갖춘 골프존카운티 드래곤(드래곤∙레이크) 코스에서 치러진다. 

1라운드에는 시드권자, 예선 통과자, 신인 중 예선 통과자 외 상위 4명, 조직 위원회 추천∙초청 선수 등을 포함해 66명의 참가자가 출전하고, 1라운드 종료 후 컷오프를 적용한 상위 40명의 선수가 2라운드에 출전해 스크린 매치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6차 대회는 올 시즌 지속적으로 타이틀 스폰서로 후원에 나선 신한투자증권이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으며 롤링롤라이, 오리스, 던롭스포츠코리아, 골프버디, 블랙마카가 서브 후원에 나선다. 스크린골프 팬들을 위해 갤러리 무료 입장∙사전등록 혜택, 스탬프 적립, 니어리스트 등 다양햔 갤러리 이벤트도 준비됐다.

대회 1라운드는 경기 당일 오전 9시 스크린골프존과 네이버 스포츠, 다음 스포츠, 골프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우승이 결정되는 최종라운드는 오후 1시 30분부터 JTBC골프 채널에서도 추가로 생중계 편성할 예정이다. 

사진 골프존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