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22일, 롯데 청량리점 오픈, 첫날 방문객에 2만원 할인쿠폰 선착순 증정 
상태바
H&M 22일, 롯데 청량리점 오픈, 첫날 방문객에 2만원 할인쿠폰 선착순 증정 
  • 이수빈
  • 승인 2023.09.22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M은 9월 22일 직원들이 함께 레드 리본을 자르며 새로운 매장 오픈을 기다리던 고객들을 맞았다.

H&M은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 매장을 오픈했다. H&M은 ‘패션과 품질을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라는 경영이념 하에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H&M 롯데 청량리점은 약 906 제곱 미터 한 층으로 이루어진 매장이며, 여성, 남성과 아동 컨셉을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롯데 청량리점은 오픈 전부터 200여명이 매장 오픈을 기다리며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오픈 당일인 22일,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2만원 할인 쿠폰과 추석 디저트 & 꽃차를 선착순으로 제공했다. 오픈 당일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H&M 멤버에게는 선착순으로 리유저블백을 증정한다.

6만원 이상 구매한 H&M 멤버에게는 헤어케어키트를 증정한다. 또 3일간 일부 제품을 최대 4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오픈 특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H&M 코리아는 2010년 2월 한국에 진출, 새롭게 오픈한 롯데 청량리점을 포함해 전국 38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 H&M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