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은X 배인혁의 '청춘연가' 르꼬끄 캠페인 ‘올 겨울 꼭 너와’ 함께
상태바
신예은X 배인혁의 '청춘연가' 르꼬끄 캠페인 ‘올 겨울 꼭 너와’ 함께
  • 이수빈
  • 승인 2023.11.01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꼬끄 스포르티브가 배우 신예은, 배인혁과 함께한 23 겨울 캠페인, ‘올 겨울 꼭 너와’의 메인 영상을 공개했다. 

드라마타이즈 형식으로 제작된 23 겨울 캠페인은 신예은과 배인혁의 설레는 모먼트를 따뜻하고 순수한 무드로 담아냈다. 

같은 옷을 입고 마주치는 첫 만남부터 눈이 내리는 겨울날, 손을 잡으며 따뜻함을 느끼는 풋풋한 커플의 모습은 한 편의 청춘 영화를 보는 듯한 신선함과 몰입감을 선사한다. 

신예은과 배인혁의 수줍고도 사랑스러운 모습은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겨울연가'를 회상하게 한다. 

무엇인가 시작될 것 같은 우연한 첫 만남. 같은 옷을 입고 마주하는 장면에서 두 사람이 착용한 제품은 에어클라우드 리버시블 다운 재킷이다. 트렌디한 유광의 컬러블록 디자인과 심플한 단면의 2way 착용이 가능한 리버시블 다운이다. 책임 다운 기준인 RDS 인증을 거친 구스 충전재로 따뜻하고 가벼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화이트와 퍼플, 블랙 컬러로 출시되며 영상 속 신예은과 배인혁과 같이 커플룩으로 연출해도 좋다. 

둘이 손을 잡는 장면에서 신예은이 착용한 제품은 여성들을 위한 ‘글로시 크롭 덕다운’이다. 은은하게 빛나는 광택감과 크롭한 기장으로 겨울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우터다. 캐주얼한 무드로 스커트 등의 걸리시한 아이템과도 잘 어울려 신예은처럼 사랑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광택 립소재의 핑크, 퍼플, 레오퍼드 패턴 그리고 우븐 벨로아 소재의 블랙으로 출시된다. 영상과 이미지에 등장하는 플리스 믹스 패딩 재킷과 플리코 재킷 등의 다양한 겨울 아우터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르꼬끄의 23 겨울 컬렉션의 캠페인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예은과 배인혁이 착용한 제품들은 브랜드 공식몰과 전국 르꼬끄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르꼬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