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우도환, 브루넬로 쿠치넬리 현대百 본점 신규 매장 방문
상태바
배우 우도환, 브루넬로 쿠치넬리 현대百 본점 신규 매장 방문
  • 이수빈
  • 승인 2023.11.14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우도환이 현대백화점 본점에 새롭게 오픈한 브루넬로 쿠치넬리 남성복 매장을 방문했다. 

우도환은 세련된 무드의 네이비 컬러 아우터와 함께 브루넬로 쿠치넬리 특유의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니트를 스타일링, 럭셔리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자연스럽게 소화했다. 배우 우도환은 최근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사냥개들’ 출연으로 화제가됐다.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브루넬로 쿠치넬리 압구정 본점 남성매장은 깔끔하면서도 밝은 분위기로 이탈리안 하이엔드 브랜드의 감성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이곳에서는 23 가을-겨울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Timeless Reserves & New Blends’라는 테마를 바탕으로 클래식한 디자인을 새로운 해석과 조합으로 표현한 유행을 타지 않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올드머니 룩’의 대표 브랜드라고 할 수 있는 브루넬로 쿠치넬리만의 특색 있는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고,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원단으로 제작된 수트, 캐시미어 코트, 천연가죽 아우터와 스웨터 등의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본점 남성 매장에서는 편안한 울 블레이저부터 스포티한 트래블 라인, 그리고 캐주얼한 슈즈와 백 등의 다양한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브루넬로 쿠치넬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