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 올린, 600만원짜리 샤넬백 들고 오토바이 도주… 경찰, 추적 중 
상태바
당근 올린, 600만원짜리 샤넬백 들고 오토바이 도주… 경찰, 추적 중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3.11.21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 거래를 하려고 만난 남성이 판매용 명품 가방을 그대로 훔쳐 달아났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21일 경기 부천 원미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19일 오후 1시 55분께 부천시 중동 길가에서 "중고 거래로 팔려던 명품 가방을 도둑맞았다"는 신고가 112에 접수됐다. 

차량 블랙박스에 찍힌 절도 용의자 오토바이.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연합뉴스 
차량 블랙박스에 찍힌 절도 용의자 오토바이.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연합뉴스 

신고자인 20대 여성 A씨는 중고 거래 플랫폼 '당근마켓'에 시가 600만원 상당의 샤넬 가방을 올린 뒤 구매 의사를 밝힌 남성 B씨를 카페에서 만났다가 피해를 봤다.

A씨는 경찰에 "B씨에게 계좌 이체를 요청했더니 휴대전화를 만지다가 가방을 그대로 들고 튀었다"며 "가게 앞에 있던 오토바이를 타고 도주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B씨는 아내에게 선물할 거라며 (현장에) 나왔다"며 "말로만 듣던 절도 피해를 봐 분해서 잠도 안 온다"고 호소했다. 이어 "부천이나 인천 일대에서 B씨를 목격한 사람은 꼭 제보해달라"며 차량 블랙박스에 찍힌 B씨의 인상착의를 공개하기도 했다.

경찰은 사건 현장 폐쇄회로(CC)TV와 차량 블랙박스 등을 토대로 절도 용의자 B씨의 동선을 추적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 B씨의 신원을 파악하고 있다"며 "B씨가 도주할 때 이용한 오토바이는 번호 식별이 어려운 상황"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한국면세뉴스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