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정부관광청, 연말 온라인 프로모션 진행  푸짐한 경품 마련해
상태바
괌정부관광청, 연말 온라인 프로모션 진행  푸짐한 경품 마련해
  • 이수빈
  • 승인 2023.11.27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괌정부관광청은 올 연말을 맞아  12월 14일까지 3주간 ‘연말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따뜻한 연말 여행을 계획중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괌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기획, 두 가지 이벤트를 통해 여행권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따뜻한 괌 여행의 주인공이 되어보자!’ 이벤트는 괌정부관광청이 제시하는 괌에서 즐길 수 있는 4가지 여행 컨셉 (힐링, 드라이브, 모험, 쇼핑) 중 본인이 선호하는 여행을 선택 후 응모하면 된다.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응모 결과 이미지를 저장해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당첨자에게는 ▲항공권과 숙박권이 포함된 괌 2인 여행권 (2명) ▲롯데월드 2인 자유이용권 (25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 (30명)을 제공한다.  

최근 새롭게 리뉴얼된 ‘괌정부관광청 가이드북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 가이드북을 다운받고 가이드북 내 삽입되어 있는 응모 페이지에서 이름과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간단하게 응모가 가능하다.

담청자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5만원 상품권(10명) ▲요기요 2만원 상품권(15명) ▲스타벅스 부드러운 디저트세트 (50명)을 제공하며, 모든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12월 22일 괌정부관광청 온라인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괌정부관광청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