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부산점, 해운대구 청소년 대상 장학금 500만원 지원
상태바
신세계면세점 부산점, 해운대구 청소년 대상 장학금 500만원 지원
  • 김상록
  • 승인 2023.12.13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한세경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장과 김성수 해운대구청장이 지난 12일 부산 해운대구청에서 열린 해운대구 청소년 장학금 증정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이 지역 사회 청소년을 위해 지난 12일 희망배달 캠페인으로 조성된 약 500만원의 장학금을 부산 해운대구에 기부했다.

한세경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장과 김성수 해운대구청장이 부산 해운대구청에서 열린 장학금 증정식에 참석한 가운데 양 사는 지역 사회 저소득층 청소년들이 안정적으로 학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뜻을 모았다.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은 지난 2018년부터 해마다 해운대구 청소년들을 위해 희망배달 캠페인을 통해 모인 금액을 장학금으로 기부하고 있다. 누적 기부금액은 약 2300만원이다. 희망배달 캠페인은 매달 임직원의 기부금, 그와 동일한 금액을 회사도 기부해 기금을 조성하는 신세계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은 지역 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매년 장학금 외에도 연탄, 쌀 등의 생필품을 전달하는 사회공헌 활동에 나서고 있다.

한세경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장은 "지역 사회 일원으로서 작은 보탬이 되고자 매해 장학금 기부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을 통해 취약계층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