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샤이니, 다시 또 같이 '그때 그 느낌! 그대로' 리플레이 컬렉션 출시!
상태바
에뛰드-샤이니, 다시 또 같이 '그때 그 느낌! 그대로' 리플레이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12.16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뛰드에서 기존 단종템들을 부활시킨 리플레이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에뛰드에서 단종된 제품 중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이 있었던 일부 제품과 컬러를 부활, 새로운 패키지로 재출시한 컬렉션이다. 

‘다시 보고, 모으고 싶은 소장 가치 환생템’이 이번 컬렉션의 컨셉인 만큼 2011년부터 3년간 에뛰드 역대 뮤즈로 활약했던 ‘샤이니’와 함께 다채로운 룩을 공개했다. 

에뛰드 리플레이 컬렉션은 고객들의 요청이 많았던 인기 제품, 인기 컬러로 구성한 ‘룩 앳 마이 아이즈’와 ‘시럽 글로시 밤’ ‘플레이 컬러 아이즈’로 구성돼 있다. 

리플레이 컬렉션의 메인 제품인 ‘플레이 컬러 아이즈’는 단종된 부활 컬러를 담은 한정판 4구 팔레트이다. 쿨톤을 위한 컬러, 제형 조합이 특징으로 총 3홋수로 전개된다. 여름 쿨톤 라이트부터 여름 뮤트까지 각자의 피부 톤과 취향에 맞춰 골라 쓸 수 있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시럽 글로시 밤은 입술에 닿는 순간, 시럽이 녹아든 듯 눈부신 광택의 시럽 제형이 특징이다. 시럽 글로시 밤 역시 단종템 이었지만 고객들의 요청으로 재탄생했다. 말간 체리빛 컬러가 얼굴의 혈색을 살리는 체리 시럽, 기존 출시 당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컬러인 로지 라벤더, 일본 한정판으로만 선보였던 라일락 샤워까지 총 3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룩 앳 마이 아이즈는 단종된 부활 컬러 5종과 NEW 컬러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베이스/음영/포인트/글리터/애교살 등 활용하기 좋은 컬러들로 요즘 트렌드에 맞는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부활 요청 컬러로 가장 많이 언급된 ‘단독 주연 안개꽃’이 다시 출시된다.

이번 리플레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며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18일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에뛰드X샤이니 리플레이 컬렉션 필름을 최초로 공개 할 예정이다. 같은 날 단 하루, 룩 앳 마이 아이즈 제품 2+2 이벤트와 함께 4구 공용기 또한 추가로 무료 증정한다. 론칭 기념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단품 30% 할인부터 세트 구성 40% 할인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 

샤이니의 친필이 담긴 마스킹 테이프 무료 증정 이벤트와 한정판 체리 키링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사진 에뛰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