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신세계百 강남점에서 ‘올 겨울 꼭 너와’ 팝업스토어 진행 
상태바
르꼬끄, 신세계百 강남점에서 ‘올 겨울 꼭 너와’ 팝업스토어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3.12.15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꼬끄 스포르티브가 12월 15일부터 12월 28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8층에서 ‘올겨울 꼭 너와’의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따뜻하고 소중한 순간을 위한 23 윈터 캠페인인 ‘올 겨울 꼭 너와’의 무드와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르꼬끄의 캐릭터인 ‘르꼬’와 ‘꼬끄’가 함께하는 포토존과 23년 다운 컬렉션을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쇼핑 존으로 운영된다. 

화사하게 꾸며진 크리스마스트리와 소품들이 장식된 포토존에서는 ‘르꼬’ ‘꼬끄’와 사진 촬영을 하며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쇼핑 존에는 구름 같은 가벼운 착용감과 리버시블이 가능한 ‘에어 클라우드다운’과 듀얼 플렉스 소재로 보온성에 활동성까지 더한 ‘플렉스다운’, 다이아 형태의 퀼팅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의 여성용다운 컬렉션인 ‘다이망 다운’ 등의 다양한 다운 컬렉션을 만날 수 있다.  

19일에는 르꼬끄의 모델인 배우 신예은, 배인혁과 함께하는 ‘미니 팬 밋업’ 행사도 진행된다.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팬들과 함께하는 ‘팬 밋업’ 행사에는 두 배우와 함께 사진 촬영도 하고 소통하는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팬밋업 외에도 팝업스토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인증하는 고객에게는 매일 선착순 40명 한정으로, 팝업스토어 내부의 포토부스 에서 무료로 촬영할 수 있는 촬영권을 제공한다. 촬영 후, 르꼬끄 매장을 방문해서 인화지를 인증하면 5% 할인과 플리코 제품 증정 등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올겨울 꼭 너와’ 캠페인의 아카이브 키트와 퀼티드 담요, 양말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겨울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르꼬끄의 ‘올 겨울 꼭 너와’ 팝업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르꼬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르꼬끄스포르티브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