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자녀와 함께 ‘연령별 눈높이 여행’ 기획전..."영·유아독존, 어리니존, 형·누나존 구성"
상태바
노랑풍선, 자녀와 함께 ‘연령별 눈높이 여행’ 기획전..."영·유아독존, 어리니존, 형·누나존 구성"
  • 박주범
  • 승인 2023.12.18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즈니랜드홍콩
디즈니랜드홍콩

노랑풍선은 내년 1월까지 고객들이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연령별 눈높이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내년 6월까지 일정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자녀의 연령에 따라 △영·유아독존 △어리니존 △어엿한 형·누나존 등으로 구성됐다.

영·유아독존에서는 캐릭터 공연과 다양한 놀이시설을 경험할 수 있는 뽀로로파크를 포함해 워터파크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세부 제이파크 5일' 상품을 추천한다.

어리니존에서는 디즈니랜드 관광과 자유시간이 포함돼 있어 여유로운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홍콩 3/4일' 상품을 만날 수 있다. 형·누나존에서는 전문 인솔자가 함께 동행해 영국·프랑스·스위스·이탈리아 등 서유럽 주요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는 '서유럽 4국 12일' 상품과 호주 명문대 방문, 미주 아이비리그 탐방 여행 등을 제안한다.

기획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에 따라 ▲아동 및 미성년자 자녀 동반 가족 최대 5만원 할인 ▲선착순 할인 및 스낵 & 과일 바구니 세트 제공 ▲미국/캐나다 비자 무료 진행 발급 등을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연말과 연초를 앞두고 어린 자녀와 함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에 따라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사진=노랑풍선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