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일, 비투비 이창섭과 함께한 펫 캠페인 '핸친소' 인터뷰 공개 
상태바
예일, 비투비 이창섭과 함께한 펫 캠페인 '핸친소' 인터뷰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4.01.22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일(YALE)이 이창섭과 함께한 예일의 펫 캠페인 '핸친소' 인터뷰를 공개했다. '핸친소'는 '핸섬댄의 친구를 소개합니다'라는 뜻으로, 소중한 반려견과의 에피소드를 들려주는 반려견 커뮤니티 캠페인이다.

1889년부터 이어져온 예일의 마스코트 핸섬댄(Handsome Dan)에게 강아지 친구를 소개해 준다는 스토리의 캠페인으로, 핸친소를 통해 동물을 사랑하는 한국의 많은 반려인과의 추억을 나누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번 예일의 '핸친소' 캠페인은 비투비 이창섭과 그의 반려견 구리가 함께 했다. 이창섭은 음악, 예능,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를 종횡무진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올라운드 아티스트이자 뮤지컬 배우다. 또한 반려견 구리와의 일상생활을 공개하며 애견인으로서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창섭은 예일과 함께한 '핸친소' 인터뷰를 통해 반려견 '구리'와의 이야기를 공개했다. 특히 반려견 구리를 "살면서 처음으로 조건 없는 사랑을 알게 해준 존재”로 소개하며 애견인으로서의 모습을 보여줬다. 반려견과 함께 하며 본인 혼자가 아닌 반려견의 견생도 책임져야 하기 때문에 생활 습관이 규칙적으로 변했다고 말해 감동을 자아냈다.

이창섭과 함께한 예일의 핸친소 캠페인 인터뷰 영상은 22일 예일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공개되며, 이창섭과 구리가 착용한 커플룩을 비롯한 예일의 24 봄·여름 정규 시즌 제품은 무신사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사진 예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