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푸드, 배상면주가와 함께 '설프라이즈 주안상' 이벤트 진행
상태바
LF푸드, 배상면주가와 함께 '설프라이즈 주안상' 이벤트 진행
  • 김상록
  • 승인 2024.02.07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F푸드 제공

LF푸드가 명절을 맞아 ‘우리술 명가’ 배상면주가와 손을 잡고 '설프라이즈 주안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LF푸드는 가족이 함께하는 연휴를 맞아 다같이 여유롭고 즐거운 휴식 시간을 선물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오는 12일까지 LF푸드 및 느린마을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마음을 나눌 가족을 태그하고 부모님을 쉬게 해주고 싶은 이유를 댓글에 남기면 체험단 응모가 완료된다. 총 30명을 선정해 전통주를 비롯해 주류와 잘 어울리는 하코야 김치오뎅전골, 통 파닭꼬치, 마제소바와 느린마을막걸리 나무잔을 선물로 제공한다.

체험단을 대상으로 한 미션도 준비됐다. 개인 인스타 계정에 LF푸드 및 느린마을 공식 인스타그램을 태그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사랑하는 가족들과 설프라이즈 한 상을 즐기는 순간을 공유하면 된다.

LF푸드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기획전을 추가로 진행하며 고객 혜택을 확대했다.

3월 13일까지 LF푸드 스토어팜 ‘엘푸마켓’에서는 설맞이 푸짐한 한상 기획전을 진행한다. 가족들과 함께 식사 겸 안주로도 즐기기 좋은 하코야 김치오뎅전골을 비롯해 나가사끼 짬뽕탕 등 총 16개의 상품 최대 4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토어팜 알림 받기 설정을 하면 10% 할인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한편, '설프라이즈 주안상' 체험단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14일 LF푸드 및 느린마을 공식 인스타그램 댓글 공지와 개별 메시지(DM)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