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우아한 볼륨감의 미니멀 디자인의 주얼리 스타일링!
상태바
신민아, 우아한 볼륨감의 미니멀 디자인의 주얼리 스타일링!
  • 이수빈
  • 승인 2024.02.23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렌치 감성의 데미 파인 주얼리 ‘디디에 두보(DIDIER DUBOT)’가 2024 SS ‘셀렉시옹 디(Sélection. D) 컬렉션’을 출시하고,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인생은 계속된다’는 의미를 담은 'Still Life(스틸 라이프)'라는 테마 아래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2024 SS ‘셀렉시옹 디 컬렉션’은 스스로를 기록하고 표현하는 자기 정의에서 영감을 받아 브랜드의 상징인 이니셜 ‘D’를 다양하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디디에 두보는 이번 시즌 ‘셀렉시옹 디 컬렉션’을 통해 가벼워진 봄 옷차림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볼드한 미니멀리즘’ 주얼리를 제안한다. 이니셜 ‘D’를 나선형의 꼬임 형태로 표현한 ‘트위스트 디(Twist D)’ 디테일이 고급스러운 볼륨감을 선사해 세련된 미니멀리즘을 선보인다.

 

24 SS ‘셀렉시옹 디 컬렉션’ 출시와 함께 브랜드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신규 광고 캠페인도 공개했다. 광고 캠페인 속 신민아는 다이아몬드가 촘촘하게 셋팅된 귀걸이와 알파벳 ‘D’가 트위스트된 형태의 링크 체인 목걸이를 레이어드해 볼드한 주얼리를 클래식하고 우아하게 연출했다.

디디에 두보의 신제품은 23일부터 전국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판매, 디디에 두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만날 수 있다.

사진 디디에 두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