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블키의 숲 속 모험’ 영상 공개
상태바
블랙야크 키즈, ‘블키의 숲 속 모험’ 영상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4.03.06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 키즈가 아웃도어 기능성을 담은 운동화 ‘프리즘 라이트’를 신고 자연을 누비는 브랜드 캐릭터 ‘블키(BLKi)’의 영상을 새로 공개했다. ‘블키의 숲 속 모험’은 울창한 산을 누비며 봄의 자연을 탐험하는 블키의 활기찬 모습을 담았다. 

영상 속 블키는 높이 뛰어올라 짚라인을 타고 강을 건너가, 산길을 따라 트레일런을 하며 모험을 즐긴다. 이어 원형 트랙 구조물도 힘차게 달릴 수 있었던 블키의 비법은 바로 운동화 ‘프리즘 라이트’였다는 장면으로 마무리된다.

블키의 즐거운 자연 탐험의 비법인 ‘프리즘 라이트’는 블랙야크 키즈만의 아웃도어 기능성을 담은 키즈 운동화다. 해당 아이템은 블랙야크 키즈의 스테디셀러 ‘프리즘’을 업그레이드한 버전으로, 더욱 편안하고 가벼워진 착화감이 특징이다.

‘프리즘 라이트’는 신발 탈착을 용이하게 하는 보아핏 시스템부터, 접지력이 탁월한 루프 그립 아웃솔과 항균과 항취 기능을 갖춘 친환경 섬유 이노맥스 인솔을 사용해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도 편안하게 신기 좋다. 여기에 무재봉 공법으로 갑피에 프리즘 포인트를 적용해 경량성도 놓치지 않았다.

블키는 영상 속에서 ‘카림자켓OV’와 ‘카림조거팬츠’ 셋업을 매치해 편안하고 캐주얼한 고프코어 룩을 완성시켰다. 재킷과 팬츠 모두 뛰어난 신축성과 부드러운 터치감을 자랑하는 타슬란 스판 소재를 사용해 아이들의 신체 움직임을 고려했다. 오버핏 하이넥 재킷과 양쪽 아웃 포켓 디테일을 더한 팬츠를 함께 착용해 멋스러움을 더욱 살린 봄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사진 블랙야크 키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