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니키·정원·제이크, 젠틀몬스터 日 도쿄 행사 위해 출국 [kdf ENHYPEN]
상태바
엔하이픈 니키·정원·제이크, 젠틀몬스터 日 도쿄 행사 위해 출국 [kdf ENHYPEN]
  • 이수빈
  • 승인 2024.03.12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2일 오전, 그룹 엔하이픈의 멤버 니키·정원·제이크가 젠틀몬스터 도쿄 아오야마 스토어 오프닝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김포국제공항에서 일본 도쿄로 출국했다. 이날 엔하이픈의 멤버 니키는 터틀넥 니트에 카고 팬츠, 제이크는 라이더 재킷에 젠틀몬스터 선글라스를 함께 더해 힙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엔하이픈의 니키, 정원, 제이크.

정원은 체크 아우터와 데님팬츠에 비니와 젠틀몬스터 안경을 더해 훈훈한 꾸안꾸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니키와 제이크가 착용한 시크한 선글라스는 모두 젠틀몬스터의 2024년 컬렉션으로 니키가 착용한 선글라스는 블랑 G13(BLANC-G13) 제품이다.

볼륨감 있는 감각적인 라운드 실루엣에 차분한 그레이 프레임과 현대적인 그레이 미러 렌즈가 조화를 이루고, 템플에 결합된 메탈 아이콘 디테일이 돋보인다.

니키

제이크가 착용한 보이드 KC6(VOID-KC6)은 현대적인 터치를 담은 스퀘어 실루엣에 오묘한 카키 컬러가 특징으로, 반투명 템플에 결합된 메탈 아이콘 디테일이 매력적이다.

정원

정원의 남친룩을 완성해준 본조 01(VONZO-01)은 젠틀몬스터의 대담하고 용기 있는 시도를 담은 BOLD 컬렉션의 안경으로 곡선이 가미된 스퀘어 쉐입이 심플한 블랙 색상의 프레임과 어우러지며 현대적인 터치를 담아냈다.

 

직선의 스케치를 더한 템플은 테이퍼 스타일로 마무리하여 섬세한 감각을 불어넣고 엔드피스와 템플 장식에 더해진 BOLD 심볼로 컬렉션의 대담한 내러티브를 완성하는 것은 물론, 블루라이트 차단과 99.9% UV 차단이 되는 클리어 렌즈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느끼게 한다.

엔하이픈의 멤버 니키, 정원, 제이크는 도쿄로 출국, 현지에서 젠틀몬스터 도쿄 아오야마 스토어 오프닝 행사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사진 젠틀몬스터(GENTLE MONSTER)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