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월경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오픈하고 이커머스 시장에 본격 출사표를 던졌다고 18일 밝혔다.
만월경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홈카페 핸드드립 세트, 머그&드리퍼 세트, 대용량 샤쉐, 에폭시톡 등 만월경의 공식 굿즈와 원두 드립백 2종, 프리미엄 티백 2종 등 현재 매장에서 판매 중인 만월경의 주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만월경 홈카페 핸드드립 세트는 집에서 만월경 스페셜티 커피의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스페셜티 원두와 함께 머그컵, 드리퍼, 그라인더 등 홈카페용품이 함께 구성됐다. 기념일이나 명절 등 특별한 날에 가족,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5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패키지 디자인을 더했다.
만월경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구매 혜택으로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또 내달 15일까지 제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회원을 대상으로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해 2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지급할 계획이다.
김재환 만월경 대표는 “만월경 제품들을 온라인에서 더욱 편하게 접하길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온라인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단순 프랜차이즈 카페를 넘어 매순간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며 많은 분들께 오랜 시간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2021년 9월 설립된 카페 만월경은 ‘맛볼 가치가 있는 커피, 머물 가치가 있는 공간’을 최우선 가치로 두는 고객 중심의 카페 브랜드로 1인 1메뉴를 강제하지 않고 타인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선에서 외부 간식을 허용하고 있다.
사진 만월경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