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X 오픈 와이와이, 스피드캣과 어패럴 등 다양한 협업 컬렉션 출시
상태바
푸마 X 오픈 와이와이, 스피드캣과 어패럴 등 다양한 협업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3.18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마(PUMA)가 로컬 디자이너 브랜드 오픈 와이와이(OPEN YY)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지영과 보영, 두 자매가 전개하는 레이블 오픈 와이와이는 비슷하면서도 다른 각각의 다양성과 개성이 가진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브랜드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오픈 와이와이 특유의 개성을 더한 푸마의 아이코닉 스니커즈 ‘스피드캣 OG(SPEEDCAT OG)’를 포함, 모터스포츠 무드가 느껴지는 다양한 어패럴 제품들로 구성됐다. 푸마의 헤리티지를 오픈 와이와이 만의 독보적인 디자인 감성으로 표현하며 론칭 전부터 패션, 스니커즈 씬에서 이목을 끌고 있다.

로우 프로파일(Low-profile) 스타일 열풍을 이어갈 푸마 스니커즈 스피드캣 OG와 트렌드세터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오픈 와이와이의 협업은 만남 자체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두 브랜드의 협업으로 탄생한 스피드캣 OG는 스피드캣을 상징하는 스웨이드에 메쉬 소재를 혼합한 어퍼로 특별함을 더했다. 베이지, 블랙, 핑크 총 3가지 컬러웨이로 출시된다. 탈부착 가능한 텅을 적용해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텅 위에 새겨진 로고 스티치와 메탈 느낌의 폼 스트립(Formstrip)도 눈길을 끈다. 

어패럴의 경우 모터스포츠 무드로 유니크한 매력을 강조한 레이싱 재킷, 레이싱 팬츠, 저지 셋업을 비롯해 협업 로고 그래픽을 가미한 캐주얼한 스타일의 티셔츠와 스웨트셔츠, 팬츠까지 다채로운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캠페인 화보에선 푸마의 아이코닉 스니커즈 스피드캣과 모터스포츠가 지닌 ‘스피드’라는 키워드를 일상 속에서의 다양한 스피드와 생동감 넘치는 움직임으로 재해석하며 위트를 불어 넣었다. 

푸마와 오픈 와이와이는 이번 협업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3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서울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캠페인 속 무드를 실제 공간에 구현해 찾는 이들로 하여금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푸마 X 오픈 와이와이 협업 컬렉션은 23일부터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푸마 매장을 비롯해 오픈 와이와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푸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