쓱닷컴-W컨셉, ‘랜더스데이’ 사전 이벤트… 퀴즈 풀면 최대 5만원 SSG머니 증정
상태바
쓱닷컴-W컨셉, ‘랜더스데이’ 사전 이벤트… 퀴즈 풀면 최대 5만원 SSG머니 증정
  • 이수빈
  • 승인 2024.03.22 0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닷컴은 22일부터 31일까지 본격적인 랜더스데이에 앞서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퀴즈 풀기, 댓글 참여 등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그룹사 통합 행사로 랜더스데이(4월 1일~7일) 및 SSG랜더스 관련 ‘프로쇼퍼 퀴즈 이벤트’를 준비했다. 정답을 맞춘 고객 전원에게 랜더스데이 기간 내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만원 SSG머니 적립금을 증정한다.

친구에게 퀴즈 이벤트를 공유한 고객 5천여 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조선호텔앤리조트 통합숙박권,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 포인트, G마켓 스마일캐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SSG닷컴 단독 개막 기념 이벤트도 선보인다. 응원하며 즐기고 싶은 먹거리와 SSG랜더스 응원 댓글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지난해 쓱닷컴데이 기념 유니폼과 쓱닷컴 에디션 응원 머플러를 증정한다.

SSG닷컴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게시물에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인천 SSG랜더스필드 프리미엄 좌석 'SSG닷컴 전용 스카이박스' 4월 경기 입장 티켓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랜더스데이 기간 중 진행하는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 11개 방송 중 알림을 1개 이상 신청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SSG상품권 최대 30만원권을 증정한다.

W컨셉은 오는 26일부터 31일까지 랜더스데이 사전 이벤트를 준비했다. ‘프로답게 혜택받는 프로쇼퍼들의 쇼핑 축제’ 테마에 맞춰 W컨셉 감도로 야구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랜더스데이 전용 쿠폰 혜택을 미리 소개한다.
 
W컨셉 인기 브랜드를 활용한 캐주얼 스타일링 룩북 2종을 선공개한다. 야구장과 잘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화보와 숏폼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너럴 아이디어’, ‘누스’, ‘앤유’, ‘마가린핑거스’ 니트 및 스웨트셔츠, 스커트, 메리제인 슈즈 등을 활용해 스타일리쉬하면서도 활동하기 좋은 캐주얼 위주로 라인업을 꾸렸다.

룩북은 랜더스데이 행사 진행 단계와 SSG랜더스필드 내부 공간을 결합해 스토리텔링 형태로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한 룩북은 사전 행사임을 고려해 경기 전 몸을 푸는 공간인 ‘트레이닝 룸’에서 촬영했다. 랜더스데이 시작일인 다음달 1일에는 경기장 내부 및 승리의 과정을 담은 룩북 10종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랜더스데이 기간 중 진행하는 브랜드 팝업 세일 날짜별 일정과 전용 쿠폰 혜택을 미리 살펴볼 수 있다.

사진 SSG닷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