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세이브더칠드런에 달력 판매 수익금 기부…새학기 용품 지원
상태바
티웨이항공, 세이브더칠드런에 달력 판매 수익금 기부…새학기 용품 지원
  • 박성재
  • 승인 2024.04.06 0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은 2024년 달력 판매 수익금 전액을 국내 저소득층 가정의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용품 지원 사업에 기부한다고 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2016년부터 8년째 달력 판매 수익금 전액을 한국소아암재단 및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 등에 기부하며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곳에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지난 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세이브더칠드런 본부에서 진행된 2024년 달력 판매 수익 기부금 전달식에서 (왼쪽부터) 박성섭 티웨이항공 화물대외담당 상무, 티웨이항공 객실 승무원, 김희권 세이브더칠드런 대외협력부문장이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달력은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1월 말까지 온라인 및 기내 판매를 했다. 달력은 시드니, 삿포로, 울란바타르, 비슈케크 등 14명의 작가 시선에서 바라본 티웨이항공 취항지의 모습을 담았다.

티웨이항공 2024 달력 판매 수익금 전달식은 지난 4일 오후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 본부(서울 마포구)에서 진행됐다. 

올해 달력 판매 수익금 전액은 국내 교육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층 가정의 아동 및 청소년들을 위해 새학기 학용품과 의류, 생필품 등 용품지원 사업에 쓰이게 된다. 

이처럼 티웨이항공은 지난해에도 달력 판매 수익금 전액을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복구를 위해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했다. 

지난해 12월에는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하는 기내 모금 캠페인 ‘기브 투게더' 5주년을 맞이해 개함식을 진행한 바있다. 이를 통해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곳에 다양한 기부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2024년 달력 판매 수익금 기부를 위해 동참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따뜻한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사진 티웨이항공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