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떡볶이맛 김밥 등 차별화 상품 선봬... 나들이족 공략
상태바
이마트24, 떡볶이맛 김밥 등 차별화 상품 선봬... 나들이족 공략
  • 박성재
  • 승인 2024.04.08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24는 지난달에 이어 이달에도 튀김어묵떡볶이맛김밥, 한입가득꼬마김밥, 간장양념매운김밥, 야구장캘리포니아롤 등 차별화된 김밥을 잇따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튀김어묵떡볶이맛김밥은 밥을 떡볶이 소스에 버무리고, 튀김어묵과 계란, 볶음김치, 당근을 넣어 만든 상품이다. 간장양념매운김밥은 땡초김밥을 콘셉트로해 매운고추와 간장양념으로 버무린 밥 안에 김밥재료를 넣어 만든 상품이다. 

또 단무지, 시금치, 당근을 토핑으로 넣은 꼬마김밥을 겨자소스를 찍어먹는 김밥인 한입가득꼬마김밥과 야구장 마운드 형태의 용기에 캘리포니아롤을 담아낸 야구장캘리포니아롤까지 선보인다. 

이달 말일까지 한입가득꼬마김밥, 간장양념매운김밥, 한입쏙간식세트 등 3종을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2200원에 대한 차액만큼을 카카오페이 포인트로 페이백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해당 상품을 모두 22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셈이다. 

이마트24는 김밥 상품군의 주타깃층인 잘파세대(10대후반~20대초반)의 주목도를 높이기 위해 학생복 브랜드 ‘엘리트’와 마케팅을 펼친다. 여자 아이돌 ‘루셈블’이 엘리트학생복을 입고 이마트24가 판매하는 김밥 상품을 들고 있는 모습의 김밥패션화보 영상을 공개한다.

화보 영상은 홀로그램 기술이 적용된 ‘프로토홀로그램’이라는 매체를 활용해 김밥과 루셈블 멤버들의 모습을 입체감 있게 보여준다. 이 영상은 이마트24 SNS를 통해 공개된다. 또 프로토홀로그램을 통한 김밥영상은 오는 19일 스타필드코엑스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마트24는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3월~4월에 맞춰 기존 편의점에서 볼 수 없었던 이색적인 맛의 차별화 김밥을 선보임과 동시에 김밥패션화보영상과 같은 스토리텔링을 통해 고객들에게 ‘김밥맛집’ 이미지를 각인시키겠다는 전략이다.

사진 이마트24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