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유현주 프로 경기 전 루틴 담은 ‘여름 캠페인’ 영상 공개
상태바
테일러메이드, 유현주 프로 경기 전 루틴 담은 ‘여름 캠페인’ 영상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4.04.12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에프아이의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24 시즌 시작을 맞아 대회 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한 유현주 프로만의 루틴이 담긴 ’여름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최상의 골프 컨디션, 최고가 되기 위해 최상의 골프웨어를 더하다’라는 의미를 담아 이번 시즌부터 내세우고 있는 ‘투 비 더 베스트 퍼포먼스(TO BE THE BEST PERFORMANCE)’ 라는 슬로건의 일환으로 유현주 프로가 대회 출전하기 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법과 루틴이 담긴 메인 필름을 유튜브를 통해 선보였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은 4일 만에 조회수 30만 회 이상을 기록하는 등 화제가 되면서 메인 필름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모았다. 이번 영상에서는 가벼운 운동에서부터 골프 연습까지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한 유현주 프로의 루틴을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여름 시즌 상품들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공개된 영상 속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24여름 컬렉션은 아노락 점퍼, 플리츠 큐롯, 반팔 티셔츠 등 여름철 기능성과 스타일 모두 신경 쓴 상품들로, 필드 위 퍼포먼스부터 스포티한 일상까지 모두 활용 가능하다는 점이 돋보인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24여름 캠페인 영상 공개 기념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영상 감상 후 소감을 댓글로 남기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유현주 프로가 착용한 제품을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 영상 속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상품들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